좋아하는사람과 연락하는횟수???

좋아하는 사람이랑 연락하는 횟수 어찌되시나요??

통화 할때는 하루에 한시간정도하구요. .

마니할때는 4시간정도하구요. .........

안할때는 하루에 저나도 안하더라구요. ...

톡은계속하는데 어제는 저나도안하고 톡도안보내더라구요. ..이런걸로 속좁게 삐지면안되는거겟죠??

손님으로만낫는데 다른손님한테 마음이갓을까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지금 연하남과 연락하고있는데 물론 제가 연락 자주 하긴 했었는데 어제부터 걔가 근무시간일때는 연락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주변사람들말로는 둘이 썸탄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아직 모르겠습니당 걔랑은 카톡을 주로 많이 하고 전화 한다 하면 하루에 1시간반? 정도 하구요 그리고 서로 공감하는 스타일이라 서로 짜증나는일 있으면 털어놔도 서로 잘 공감해줘서 그럴수록 더 마음이 가더라구요

  • "정말 공감되는 글이네요. 별일 아닌 것 같은데도 눈물이 날 때가 있더라고요. 마음이 보내는 신호라는 말이 참 와닿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