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알바를 생각하고 있늡니다...

여자고 일주일에 한번정도 야간조로 쿠팡 알바 지원을 했는데 어떤가요?

많이 힘든가요? 살이 쭉쭉 빠진다는 얘기에 돈 벌고 살빼자 싶은데 어느정도의 노동인지 궁금하네요.

만약 여성분중에 자차로 배송 업무 해보신분들 의견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자차로 배송업무는 잠깐 괜찮았던 적은 있지만

    (지역마다 다를 수 있겠으나)

    기름값 빼고 최저시급도 안된지 오래입니다~^^

    일반 쿠팡알바는 저는 해본적없고 가게 알바하던친구말로는 여자는 할만하다해서갔다가 죽을뻔했다

    확실히 처음이라 그런지 여자라 그런지 나름 쉬운 업무 배정받았지만 쉬는시간말고는 계속 움직여야하고

    타이트하게 관리하고 소리치고 하는 사람때문에

    스트레스가 심했다더군요

    그래도 몇 번 더 나가는거봐선 육체적으로는 견딜만했나 싶기도했구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가 쿠팡 가 본 곳은 여자는 초반은 쉬운 거 시킵니다 잠 오고 오래 서 잇는 거 말고는 크게 어려움 없는 일요 다른 사람이 커버 쳐줘서 물량 좀 와도 할 수는 잇습니다. 근데 안 좋은 쪽 가면 미친듯이 다니면서 물건 옮기는 걸 할 수도 잇는데 롯데택배는 그런 것도 여자가 하건데 쿠팡은 모르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