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나둘셋넷
채택률 높음
이혼을 해야 하지만 못하는 사람은들은 용기가 없는걸까요?
부부관계가 이미 파탄에 이르러서 실제론 부부가 아닌 정도의 관계이면
이혼을 하는게 맞는데요. 그래도 계속 같이 사는 부부들이 있더라구요.
왜 이혼을 안하는 것일까요? 문제점을 알고있지만 혼자 되기가 두려워서
인지, 아니면 자녀때문인지..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하나둘셋넷
부부관계가 이미 파탄에 이르러서 실제론 부부가 아닌 정도의 관계이면
이혼을 하는게 맞는데요. 그래도 계속 같이 사는 부부들이 있더라구요.
왜 이혼을 안하는 것일까요? 문제점을 알고있지만 혼자 되기가 두려워서
인지, 아니면 자녀때문인지..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