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부탄가스에 들어가는 가스는 어떤건가요?
요즘 분리수거를 하면서 부탄가스도 많이 분리했었는데 그럴때마다 신기했던게 그냥 만질때는 차갑지 않은데 가스를 제거하려고 구멍을 뚫으면 가스가 새면서 겉이 엄청 차갑게 되길래 어떤건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학문
요즘 분리수거를 하면서 부탄가스도 많이 분리했었는데 그럴때마다 신기했던게 그냥 만질때는 차갑지 않은데 가스를 제거하려고 구멍을 뚫으면 가스가 새면서 겉이 엄청 차갑게 되길래 어떤건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