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를 먹고 있는데...텀블러 병에서 냄새가 너무 나요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를 먹고 있습니다
구매시 주는 믹스병에 담아서 흔들어 먹고 나면 씻어도 병에서 썩은내같은데 진동을 하네요 ㅠ
찾다보니 뚜껑에 있는 고무바킹에서 냄새가 많이나서 매일 물세척하고 있긴 한데...
이런냄새가 나는 원인이 뭔지 궁금합니다...ㅠ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방지할수 있는 방벙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를 먹고 있습니다
구매시 주는 믹스병에 담아서 흔들어 먹고 나면 씻어도 병에서 썩은내같은데 진동을 하네요 ㅠ
찾다보니 뚜껑에 있는 고무바킹에서 냄새가 많이나서 매일 물세척하고 있긴 한데...
이런냄새가 나는 원인이 뭔지 궁금합니다...ㅠ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방지할수 있는 방벙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