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하그렇구나생각하면 아하!!
회사에서 녹차를 마시는데
두번째 우려낸 녹차가 진짜라는말이있던데 진짜인가요?
티백녹차도 처음에는 버리고 두번째 우려낸걸 마시는게 좋은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t.ae__6
첫 번째 우려낸 녹차는 그 맛과 향이 채 열리지 않아 풋풋하고 떫은 맛이 강한 편이구요
한 번 우려낸 차 잎을 다시 한 번 우려내면 녹차 본연의 깊고 그윽한 향이 풍부하게 살아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