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사과잼

사과잼

채택률 높음

처음 쓰는 에어프라이기는 어떤 걸 사는 게 좋을까요?

에어프라이기를 사려고 하는데 종류가 많아서 고민됩니다. 사용 방법이나 청소하는 방법이 간편했으면 좋겠어요. 대단한 요리를 할 건 아니고 튀김 요리를 돌리는 용도로 사용할 것 같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요새는 오븐형식으로 된 즉 전자렌지 비슷한크기의 미니 오븐 에어프라이기를 사는걸 추천합니다

    스팀기능이 있는 게 좋아요 청소할때 고무장갑끼고 스팀 모드로 빈 상태에서 대략 몇분만 돌리면 안에 수증기가 어느정도 있어서 쉽게 닦입니다 올스탠으로 하시는게 가장 좋겠죠

    채택 보상으로 5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밑 부분이 유리로 되어서 눈에 다 보이는 에어프라이어 추천합니다! 오븐 형식으로 조리 과정을 눈으로 확인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그리고 용량이 넉넉한 걸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