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텃밭에 3월초에 심기편한 작물과 비닐을 하려면 고랑을 몇센티로 하고 구멍뚫린 비닐이 좋을까요
여기 비말고는 물이 없는데
아직 큰 욕조통 같은걸 못구해서 생수 2리터 5개정도 들고가서 물을 주는데요
일단 3월초에 물적게 필요하고 씨앗이고 잘자라는작물좀
그리고 비닐을 할려면 고랑을 180센티로 만들면 되나요
구멍있는게 좋을까요 그냥 일반비닐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여기 비말고는 물이 없는데
아직 큰 욕조통 같은걸 못구해서 생수 2리터 5개정도 들고가서 물을 주는데요
일단 3월초에 물적게 필요하고 씨앗이고 잘자라는작물좀
그리고 비닐을 할려면 고랑을 180센티로 만들면 되나요
구멍있는게 좋을까요 그냥 일반비닐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