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라짱남

욜라짱남

채택률 높음

운전면허시험장 아직도 사람이 많을까요?

운전면허 적성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법이 개정되서 본인생일 기준으로

앞,뒤 6개월 안에 하는걸로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또 온라인신청도 많이들 하는 추세인것 같은데

이렇게 바뀐 부분들이 있는데

아직도 면허시험장에 가면 예전처럼 사람이

바글바글 한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예전보다는 덜 붐빕니다. 생일 전후 6개월로 기간이 분산됐고 온라인 신청도 많아져서요. 다만 월요일이나 점심시간 전후에는 아직도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평일 오전에 가시면 비교적 한산합니다!!

    채택된 답변
  • 연말이 되면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그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습니다.

    온라인면허증으로 하니까 대기도 없고 사진도 안 찍어도 되고 더 간단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