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좋은 음식 추천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기상이 극단적인 환경에서 우리 신체도 쉽게 피로가 극단적으로 변하는것처럼 느낌니다 더군다나 환절기에 우리 몸을 강화시키는 좋은 음식이 있다면 추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환절기가 되면 여러가지 체온변화는 물론 환경이 번하기 때문에
겨울에는 따뜻한 성질을 가진 음식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생강차나 대추차 그리고유자차 마늘 양파 등등이 들어가 있는 음식을 드시는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