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끝없이여유로운챔피언
시간이 벌써 점심시간을 향하고 있네요 ~
오늘 점심은 뭐 드시나요 ?
끌리는 메뉴가 있다면 추천과 이유까지 알려주세요 🤤
슬슬배고파지네용 …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저는 오늘 시원한 막국수도 좋을 거 같고 냉면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뼈해장국이나 순대국밥, 갈비탕, 육개장같은 국물 요리도 괜찮을 거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지금도고마운범고래
저는 가성비있게 칼국수!!
부산은 날이 꾸리꾸리 곧 비가 올 듯 한 날씨입니다.
기온도 선선하고...따듯한 국물에 칼국수 후루룩 하기 좋은 날이에요
멸치칼국수든 해물칼국수든 닭한마리 칼국수 등 좋아하시는 걸로....한 그룻 후루룩...추천합니다.~~^^
은근히친밀한농어
안녕하세요. 은근히친밀한농어입니다.
저는 소고기 쌀국수에 튀긴 춘권이 땡깁니다. 어제부터 속이 좀 안좋아서 속 풀이 할 겸 헤비하지 않은 음식이여서 많이 땡기네요.. 생각만해도 침이 나옵니다 🤤
공손한거북이
점심으로 뚝배기 불고기 어떠신가요.
고기와 버섯이 주로 들어가 있고, 따뜻하고 달달한 국물에 밥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는 메뉴입니다.
HR백종원
안녕하세요 :)
사람인 공식 멘토이자 실전을 기반한 현직 9년차 인사담당자 HR백종원 입니다.^^
돈까스 드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오늘같이 꿉꿉한 날에는 그래도 고기로 몸보신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도 가급적이면 싼 가격에 먹을 수 있는 돈까스가 최고죠
진실한낙타288
오늘 저는 초계국수가 끌리네요.
어제는 냉면을 먹었는데 오늘도 또 면이 땡깁니다.
날씨가 더우니까 밥보다는 시원한 면을 자주 먹게 되네요.
살짝소란스러운물개
비빔밥요. 이것저것 고민할거없이 비빔밥이 최상 선택인거 같아요. 신선한야채와 계란후라이 하나면 식후 나른함도 적고 포만감도 오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