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25.05.05
헬스할때 먹는 음식종류중에서 오트밀도 추천하던데
제가 오트밀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헬스 트레이너 면담시 먹는 음식중에 오트밀도 추천 받았는데 이게 단백질은 아닌데 무슨 효과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5.05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오트밀은 가공한 식품으로 비정제 탄수화물 중 하나로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건강한 탄수화물로 섭취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