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랫니 치아의 표면이 평평한 것 같아요
7일 째 불소가글을 사용하고 있는데 침을 아예 닦고 치아를 보면 아주 살짝 사포로 간 것 같이 보이고 옆면에서 보았을 때 평평해 보여요ㅠㅠ 차가운 물을 마실때도 미세하게 느껴질 정도로 시리구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7일 째 불소가글을 사용하고 있는데 침을 아예 닦고 치아를 보면 아주 살짝 사포로 간 것 같이 보이고 옆면에서 보았을 때 평평해 보여요ㅠㅠ 차가운 물을 마실때도 미세하게 느껴질 정도로 시리구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