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송골매가 먹이를 사냥할때 기절을 시키는데요~
먹이를 포착하면 시속 380키로로 수직하강해서 먹이를 치고 기절을 시켜버리더라고요.
근데 그정도의 가속력이면 매도 충격을 받아야 하는거아닌가요??
그리고 수직낙하로 먹이를 치고 바로 꺾어서 올라가버리던데;;;;
그게 어찌 가능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먹이를 포착하면 시속 380키로로 수직하강해서 먹이를 치고 기절을 시켜버리더라고요.
근데 그정도의 가속력이면 매도 충격을 받아야 하는거아닌가요??
그리고 수직낙하로 먹이를 치고 바로 꺾어서 올라가버리던데;;;;
그게 어찌 가능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