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헨로으
인레이를 오른쪽 윗어금니를 하고 난뒤
오른쪽 혀 진통이 있었어요 (쓰리고 따가운 느낌)
그리고 윗, 아래 잇몸도 아프고
어쩔땐 입천장까지 아프네요
5개월째 지속되고 있는데
치과에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시니
답답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그 정도의 광범위한 통증이면 인레이의 문제라고 보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대학치과병원의 구강내과를 한번 가보시어 통증 평가를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60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전택근 치과의사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안녕하세요. 전택근 치과의사입니다.
치아 자체의 문제가 아닌 신경통의 가능성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대학병원 등 내원하셔서 평가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답변은 환자분의 말씀에 의거한 답변으로 다니시는 치과의원 또는 근처 치과 등 내원하셔서 정밀검진을 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