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헨로으

헨로으

채택률 높음

꼭 답변부탁드려요.. 너무 아파요 ..

인레이를 오른쪽 윗어금니를 하고 난뒤

오른쪽 혀 진통이 있었어요 (쓰리고 따가운 느낌)

그리고 윗, 아래 잇몸도 아프고

어쩔땐 입천장까지 아프네요

5개월째 지속되고 있는데

치과에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시니

답답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그 정도의 광범위한 통증이면 인레이의 문제라고 보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대학치과병원의 구강내과를 한번 가보시어 통증 평가를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6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전택근 치과의사입니다.

    치아 자체의 문제가 아닌 신경통의 가능성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대학병원 등 내원하셔서 평가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답변은 환자분의 말씀에 의거한 답변으로 다니시는 치과의원 또는 근처 치과 등 내원하셔서 정밀검진을 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