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 하면서 먹을 추천 음식이 뭘까요??
코로나로 밖에 잘 못나가 집에서 짜고 맵고 단거
위주로 식사를 하다보니 몸도 많이 무거워 지고
뱃살만 나오는거 같아요 그래서 운동을 할려는데
집에서 홈트하며 간단히 먹을수 있는 음식이 어떤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으로 닭가슴살 샐러드나 키토김밥을 이용하기보다는
평소 식단의 탄단지 비율을 조정하는것을 추천해드려요.
다이어틀 위한 탄단지 비율은 442로
현재 탄수화물이나 지방의 비율이 높다면 조금씩 줄여나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