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지혜로운재칼188
지혜로운재칼18822.10.30
하루 3끼 고기식단 괜찮나요?
매일 라면만 먹는 할아버지를 티비에서 본적 있는데
고기로 3끼를 다 먹어도 괜찮나요? 영양소가 부족해서
야채와 곁들이면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고기 러버들의 답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3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매끼니 단백질 식품인 고기를 먹는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양념을 한 고기를 매끼니 먹는것은 문제가 되기에
가급적 양념을 한 고기가 아닌 소금구이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