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안전관리자 1급 시험을 준비중인데 합격률이 낮고 시험이 까다로워졌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책 분량이 어마어마하다고 들었는데 특히 종합방재실 운영이나 소방시설의 구조와 점검 방법 같은 실무 파트가 많이 어렵다고 하는데 비전공자 입장에서 어떤 부분을 집중적으로 파고 들어야 합격이 가능할까요 공부 팁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유건일 산업안전기사입니다.

    그 책사셔서 기출 최대한 보시고 교육 1주간 선생님이 집어주는거 무조건 집중하세요 쉬는시간에 헛짓하지마시고 수업시든 무조건 초집중 기출풀이 집중하시면 1주일이면 취득하십니다

    채택 보상으로 8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