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마도설레는외계인
여름에 검정옷을 입으면 더덥나요?햇빛을 강하게 받아서 더더운건지 아니면 자외선이 차단되는건지궁금합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되알진에뮤166
여름에 검정옷을 입으면 자외선과 열을 흡수하기 때문에 더 더워질 수 있습니다 한여름에 밖에 서 있으면 정수리가 매우 뜨거워 지는 것과 같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땀을 많이 흘리는 편이다 보니 비치지 않는 검은 티를 선호하긴 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