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일에 훈수두면 짜증나는거 저만그런가요?
물론 고참분들이 베테랑이고 더 잘하시지만
제가 맡고있는 영역에 침범하고 훈수두면 너무짜증납니다
제가 일하는 스타일과 너무안맞고
제가하는거보다 오래걸리니 그냥 혼자하는데
자꾸 끼어드는게 너무짜증납니다
제가이상한가요
고민상담
물론 고참분들이 베테랑이고 더 잘하시지만
제가 맡고있는 영역에 침범하고 훈수두면 너무짜증납니다
제가 일하는 스타일과 너무안맞고
제가하는거보다 오래걸리니 그냥 혼자하는데
자꾸 끼어드는게 너무짜증납니다
제가이상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