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 생활
- 회사 생활고민상담많이센스있는여행가나이많은사람 일자리가없을까요. 무슨일를해야하나이런저런생각뿐이다..일자리찿기요즘. 나이많은.사람은 일이없을까요. 아무리찿아도 적당한게. 없네요. 맞는 청춘인데 ..왜없을까요청소를꼭해야하나. 아이를돌봐야하나이것저것 생각이많다왜힘들까.. 매일 생각이많아진다2명이 답변했어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가장순진무구한감자특성화고 도제반학생 회사.....저가 특성화고도제반 학생인데 회사에서 사장이계속 저에게만 뭐라고합니다 언제는졸지말라고 뒤통수때리고 어깨흔들고 또 금요일만가는데 갈때마다 졸지말고 하라고합니다 한번도 존적이없는데 회사갈때마다 그사람때문에 눈치보이고 주눅들고 말하려해도 말이안나오고 그사람이 무섭습니다 금요일마다 회사갈때마다 죽고싶고 불안합니다1명이 답변했어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둔촌거사직장내 나이어린 나르시스트 어떻게해요나이는 어린데 엄석대(소설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처럼 영악한 사람 어떻게 대처 할까요.모든길은 자신을 통하게 하고아무일도 못하게 하고공은 자기꺼고 과는 타인꺼로 만드는 사람.2명이 답변했어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레알경이로운홍학내일 인사팀 인턴 면접 보러 가는데 질문추천어떤 질문을 받게 될까요?경험이 있으시다면 질문 몇가지 알려주세요 ㅜㅜ다대다 면접은 처음이라 긴장되네요 상대가 말할때 어떤 자세를 취해야 할까요2명이 답변했어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하잉e계약직과 정규직 그라고 합격후 결정!!안녕하세요!건강이 너무 안 좋아져서 퇴사 후 지금 공백기가 일 년이 다 되어 갑니다. 같은 업계로 파견 계약직 면접을 봤는데 연봉도 사실 처음 시작할 때 연봉이고 그렇게 뭔가 조건적으로 메리트가 있지는 않은데 어쨌든 공백기가 너무 길어지고 회사 자체는 괜찮아서 커리어 이어나가고 생활비별 경으로 지원 했습니다. 면접 후에 팀장님이 굉장히 마음에 들어 했고, 연봉도 본인 커리어에 맞게 조금 더 올리고 다른 직무라도 티오 나면 전환 가능하다는 식으로 얘기를 해줬구요. 그리고 이제 나머지 정규직 면접을 본 곳이 있는데, 지금 면접 후에 처우 협의 중입니다. 인사팀에 물어 보니 최종 합격은 아니고 오퍼는 처우 협의 후에 다시 준다고 하더라구요. 다만 이 계약직을 오늘까지 헤드헌터 가 피드백을 달라고 했는데, 명확하게 오퍼가 나온 게 아니라서 안 가겠다고 하기에도 불안하고 간다고 했다가 다시 뒤집어 없기에는 그 당시에면접 분위기도 좋았고 면접관이. 어쨌든 저를 되게 생각해서 제 조건을 더 올려 준거였기때문에 그 부분이 좀 심적으로 신경이 쓰입니다 업계가 좁은 것도 큽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1명이 답변했어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아하하기딱좋은날씨네오해 받았는데 짜증나고 화가나는 상황 입니다.공장에서 일하는 30대 남자 입니다.우리 공장은 남,녀가 근무하고 있어요.그림에 보다시피 컨베어 작업인데 부품 쌓아놓은 테이블위에 휴대폰을 놓고 방치형게임도 켜놓거나 음악도 틀어서 틈틈히 일하다 휴대폰 보거든요.그리고 부품놓은 맞은편에 곧 60대되는 아주머니가 일합니다.( 우리반 아니라 이름도모르고 나이도 정확히 모르는데 대충 그나이대라고 들은거 같아요.)관심도 없고 일하고 휴대폰 보고 일하고 옆에 선배랑 얘기하고 일합니다. 그런데 며칠전 출근하니 부품 쌓아놓는곳에 가벽이 설치 되어 있더군요. 별 신경 안쓰고 일하는데 선배가 막웃으면서 나한테 저 가벽이 왜생겼는지 아냐는 거에요. 난 모른다니깐'저기 아줌마가 너가 계속 쳐다봐서 일을 못하겠다고 자기네 반장한테 말해서 설치된거다.' 라고 하더군요. 그소릴 듣고 너무 짜증나고 화가나서 아줌마한테 찾아가서 뭐라할려는데 선배가 막아서 못하고 우리반 반장 찾아가서 말도 안된다고 가서 오해를 풀어달라고 했어요. 반장들과 날 아는 사람들도 사실이 아닌거 잘알고있다고 신경쓰지말라는데, 공장에는 이상하게 소문이나서 미치것어요. 그래서 내가 아줌마한테 직접 찾아가서 관심없다고 말해도 아예 들을 생각도 없고 날 피하는데 미치겠어요. 다른 사람들한테 일일히 아니라고 말하고 다닐수도 없고 잠도 안오고 짜증만나는 상황이네요.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1명이 답변했어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일반적으로산뜻한요크셔테리어유통관리사 독학 하려는데 괜찮을까요올해 8월에 유통광리사2급 시험보려고 해요강의같은거는 안듣고 에듀윌교재사서 이론보고 문제풀고 이론 보다가 모르는거큰 제미나이한테 물어봐서 하고있습니다나중에 기출문제풀때는 유튜브 강의 들으면서 하려는데 괜찮을까요?1명이 답변했어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많이호감이넘치는철수회사 가기 싫을 때 셋팅하기 좋은 마인드회사 가기 싫을 때 셋팅하기 좋은 마인드 추천 부탁드려요오옹 하 월요병 심하구 점점 회사가ㅏ 더 가기 싱ㅎ어집니다아 ㅜㅜ 어떻개 해야할까요5명이 답변했어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그윽한나그네사회초년생인데 정치 이야기 뭐가 맞는건가요...전 고등학교 취업연계로 바로 취업해서 20살되자마자 사회생활을 시작했는데요. 같이 일하는 분들이 말씀하시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우리나라가 중국의 손에 들어가고 있다, 세월호와 이태원 참사는 간첩이 일으킨 일이다, 이번 스타벅스 논란(5.18 논란)은 반미들이 조작한거다. 이런 말들을 거의 매일 듣고 있는데, 제가 알고 있는 사실과 너무도 다르고 매번 이야기들의 출처를 여쭤보면 유튜브에서 봤다고 하시네요. 그러면서 지금 티비에 나오는 뉴스들은 전부 믿으면 안되고 정치인들이 싹다 중국인이라고 하십니다. 조금이라도 반박하면 역정을 내시면서 저를 다른 동료들과 깔깔대며 비웃으세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뭐가 맞는지도 모르겠고 계속해서 제가 알고 있는걸 잘못되었다고 말하니 어질어질합니다.. 어쩌면 좋을까요..5명이 답변했어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더없이발전하는꼼장어ai발전에 대비한 직업고민(디자이너)안녕하세요!30대 그래픽디자이너 입니다.Ai가 발전하면서 디자이너의 자리가 위태로워지고있는데요,추가적으로 취득하기 좋은 자격증이 있을까요?ex)AIPD 등1명이 답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