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안녕하세요 조1위 조2위 어떤게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우리나라가 32강에 올라간다면 조1위가 좋은걸까요 아니면 조2위로 가는게 유리한걸까요 멕시코전에 이겨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반갑습니다 한국이 체코전을 이겨서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가 1위냐ㅈ2위냐 둘다 가능성은 있지만 그래도 멕시코를 이겨서 1위로 가죠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일반적으로 조 1위가 조 2위보다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축구 토너먼트에서는:

    조 1위 → 다른 조의 2위 팀과 만나므로 상대적으로 유리할 가능성이 높음

  • 캐나다와 보스니아의 노잼 축구를 중간부터 봤는데 16강 진출이 목적이라면 차라리 조 2위가 낫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조 1위 하면 에콰도르나 노르웨이 만날 가능성도 있어서 조 1위 했는데 다른 조 3위 한테 져서 탈락하면 더 짜증날 것 같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