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친절한나팔새48
안녕하세요 우리나라가 32강에 올라간다면 조1위가 좋은걸까요 아니면 조2위로 가는게 유리한걸까요 멕시코전에 이겨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까만딱새21
반갑습니다 한국이 체코전을 이겨서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가 1위냐ㅈ2위냐 둘다 가능성은 있지만 그래도 멕시코를 이겨서 1위로 가죠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영악한낙타246
일반적으로 조 1위가 조 2위보다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축구 토너먼트에서는:
조 1위 → 다른 조의 2위 팀과 만나므로 상대적으로 유리할 가능성이 높음
다빈치스푸맛
캐나다와 보스니아의 노잼 축구를 중간부터 봤는데 16강 진출이 목적이라면 차라리 조 2위가 낫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조 1위 하면 에콰도르나 노르웨이 만날 가능성도 있어서 조 1위 했는데 다른 조 3위 한테 져서 탈락하면 더 짜증날 것 같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