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인생은한번뿐yolo
채택률 높음
한번 놀러오면 늦은시간까지 안가는 지인 어째야하나요.
저도 상황이 불편하기에 어쩌다 한번씩
저희집에서 남친과 그 친구가 함께 밥도먹고 한잔씩 해요. 그런데 저녁먹고 9~10시면 어느정도 마무리하고 자리를 파했으면 좋겠는데, 늘 막차타고 가네요. .
한번은 남친더러 얘기하래서 모이기전에 미리 얘기를 했는데. . 다시 원점이에요.
아예 장소제공 안하는게 답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인생은한번뿐yolo
저도 상황이 불편하기에 어쩌다 한번씩
저희집에서 남친과 그 친구가 함께 밥도먹고 한잔씩 해요. 그런데 저녁먹고 9~10시면 어느정도 마무리하고 자리를 파했으면 좋겠는데, 늘 막차타고 가네요. .
한번은 남친더러 얘기하래서 모이기전에 미리 얘기를 했는데. . 다시 원점이에요.
아예 장소제공 안하는게 답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