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새끼때 키우는 야생동물 사자나,호랑이 표범,곰등 성체가되어도 주인에게는 괜찮을까요?
인터넷 동영상을 보면 새끼때 키운 야생동물 사자나,호랑이,곰등 성체가 되어도 같이 지낸 영상을 보왔습니다.일부전문가들은 먹이을 먹을때나 어느순간 야생의 본능이 나타나 주인을 죽일수도 있다고 위험하다고 하는데 어떤 동영상은 또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아마도 그만큼 먹이등 관리해주어서 야생의 습성을 없애야하는것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려동물
인터넷 동영상을 보면 새끼때 키운 야생동물 사자나,호랑이,곰등 성체가 되어도 같이 지낸 영상을 보왔습니다.일부전문가들은 먹이을 먹을때나 어느순간 야생의 본능이 나타나 주인을 죽일수도 있다고 위험하다고 하는데 어떤 동영상은 또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아마도 그만큼 먹이등 관리해주어서 야생의 습성을 없애야하는것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