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채택률 높음
지금도 호빵 살 수 있나여?! 살 수 있다면 어디가 있는지 답글 바랍니다.
지금도 호빵을 살 수 있는가여?! 있다면 어디가 있는지 답글 바랍니다. 아직 겨울이 채 가기도 전의 시점이라 여전히 팔긴 할 것 같고... 네이버 쇼핑몰에서 찾아봐도 많이 있을텐뎁... 아직 살 수 있는가여?! 편의점에서도 파나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지금도 호빵을 살 수 있는가여?! 있다면 어디가 있는지 답글 바랍니다. 아직 겨울이 채 가기도 전의 시점이라 여전히 팔긴 할 것 같고... 네이버 쇼핑몰에서 찾아봐도 많이 있을텐뎁... 아직 살 수 있는가여?! 편의점에서도 파나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