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보상형 SNS 블록체인의 보상이 줄면 자칫 사용자 이탈을 불러올 수도 있지 않나요?
이번에 9월을 기점으로 아하에서도 대대적인 토큰 유통량 변경이 있었는데요.
보상형 SNS 블록체인에서 인플레이션 관리와 토큰 가치 유지를 위해 유통량을 조절하는 것은 흔한 일로 아는데요.
자칫 보상이 줄면서 사용자 이탈을 불러오진 않을까요?
보상형 SNS 블록체인에서 보상이 줄면 일반적인 경우 사용자 이탈을 유발하진 않는지 궁금합니다.
생활
이번에 9월을 기점으로 아하에서도 대대적인 토큰 유통량 변경이 있었는데요.
보상형 SNS 블록체인에서 인플레이션 관리와 토큰 가치 유지를 위해 유통량을 조절하는 것은 흔한 일로 아는데요.
자칫 보상이 줄면서 사용자 이탈을 불러오진 않을까요?
보상형 SNS 블록체인에서 보상이 줄면 일반적인 경우 사용자 이탈을 유발하진 않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