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6세아이 관장하는것 괜찮을까요
아이뱃속에 똥이 가득찼다는데
시원하게 한번에 내보내지 못하고
화장실을 많으면 7~8번씩을가서
아주 적은양의 배변을 하고나와요
너무 자주가는걸 지켜보기도 힘들고
이렇게 얼마나 지속되는건지 답답해요
병원가서 관장을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이대로 아이가 조금씩 빼내게
두어야할까요
장소리는 정상이라고 엑스레이
찍어볼 필요가 없다고해서 청진만하고
약만받아온 상태예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아이뱃속에 똥이 가득찼다는데
시원하게 한번에 내보내지 못하고
화장실을 많으면 7~8번씩을가서
아주 적은양의 배변을 하고나와요
너무 자주가는걸 지켜보기도 힘들고
이렇게 얼마나 지속되는건지 답답해요
병원가서 관장을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이대로 아이가 조금씩 빼내게
두어야할까요
장소리는 정상이라고 엑스레이
찍어볼 필요가 없다고해서 청진만하고
약만받아온 상태예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