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삼성전자는 코스닥 상장 왜 안할까요??
전세계 주식거래량이 많고 가장 큰 곳이 미국이라고 하는데여 왜 삼성전자는 코스닥에 상장하면 시가총액이 애플 이나 테슬라처럼 커질텐데 상장하지 않을까여 예전에 시도 했다가 무마 시킨일도 있었고요 최근에 쿠팡을 보면서 궁금해서 전문가의 답변 기다릴게여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전세계 주식거래량이 많고 가장 큰 곳이 미국이라고 하는데여 왜 삼성전자는 코스닥에 상장하면 시가총액이 애플 이나 테슬라처럼 커질텐데 상장하지 않을까여 예전에 시도 했다가 무마 시킨일도 있었고요 최근에 쿠팡을 보면서 궁금해서 전문가의 답변 기다릴게여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