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기 팔에 난 게 안사라져요 ….. 리도맥스 발라도 소용없네요 ㅠ
성별
여성
나이대
32
거의 한달 되가는 거 같습니다
팔에 뽈록하게 올라와서 땀띠 아님 태열이겠거니하고 리도맥스 발랐었는데 계속 들어가지않고 남아있는데
혹시나 사마귀인지 .. 피부과가서 터트려야하는 건지 .. 걱정이 되네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2
거의 한달 되가는 거 같습니다
팔에 뽈록하게 올라와서 땀띠 아님 태열이겠거니하고 리도맥스 발랐었는데 계속 들어가지않고 남아있는데
혹시나 사마귀인지 .. 피부과가서 터트려야하는 건지 .. 걱정이 되네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