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다래끼가 너무 자주 나는데 원인이 뭔가요
제가 살면서 한번도 다래끼가 나지 않았는데 한달간 총 5번이 났어요ㅠㅠ 마지막으로 나고 지금까지는 안났는데 진짜 다시는 안과 가서 짜고 싶지 않습니다 딱히 눈을 비비지도 않는데 뭐가 원인일까요?ㅠㅜ 안나게 하는 방법은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살면서 한번도 다래끼가 나지 않았는데 한달간 총 5번이 났어요ㅠㅠ 마지막으로 나고 지금까지는 안났는데 진짜 다시는 안과 가서 짜고 싶지 않습니다 딱히 눈을 비비지도 않는데 뭐가 원인일까요?ㅠㅜ 안나게 하는 방법은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