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3살 아이 밥을 잘 안씹습니다. 빵과자는 잘만 씹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해야 될까요? 밥도 사실 완전 자극적인거 말고는 간이되어 있습니다. 칼국수든 볶음밥인든 고기반찬이든 뭐든지요. 근데 너무 안씹어요. 머라해야 씹고 넘기고 물고만 있어요. 과자 빵은 잘만 씹고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도대체 어떻게 해야 될까요? 밥도 사실 완전 자극적인거 말고는 간이되어 있습니다. 칼국수든 볶음밥인든 고기반찬이든 뭐든지요. 근데 너무 안씹어요. 머라해야 씹고 넘기고 물고만 있어요. 과자 빵은 잘만 씹고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