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변활동 질문입니다. 도대체 왜? 약속시간만되면.

약속시간만되면 배변활동이 활발해질까요?

그래서 지각한게 몇번짼지 모르겠습니다.

안싸고 가자니 찝찝하고..

그래서 고민이에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경성 또는 과민성 대장증후군일 확률이 높습니다. 무언가를 하기 전에 긴장이 되고 초조한 마음이 들면 대장이 먼저 반응을 하는 거죠. 마음을 편하게 갖는 연습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명상 같은ㅈ것도 좋고 어떤 일에 대해 크게 신경 안쓰려고 노력해 보세요. 그러면 조금은 개선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약속시간 다가오면 좀 조급하거나 촉박해지는 마음이 있잖아요. 그러면 배가 사르르 아픈것 같더라고요. 약속시간이 9시면 8시 반이라 생각하고 준비하면 화장실 다녀와도 좀 여유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저도 그럴 때가 있어요^^

    진짜 짜증나요~

    10분만 일찍 일어나 보세요

    볼 일을 두번 봐도 늦지 않을거예요

    어쨋든 아침 배변활동은 못 하는 사람들보다 훨씬 건강하다는 신호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