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과거에는 은행나무를 밤나무를 많이 심었는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과거에는 은행나무를 암그루를 많이 심었습니다. 그 나무는 열매가 열려 떨어지면 고약한 냄새를 내는데요. 왜 하필 암그루를 심은 건가요 수그루를 심으면 열매도 열리지 않아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과거에는 은행나무를 암그루를 많이 심었습니다. 그 나무는 열매가 열려 떨어지면 고약한 냄새를 내는데요. 왜 하필 암그루를 심은 건가요 수그루를 심으면 열매도 열리지 않아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