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억수로생동감있는북극곰
채택률 높음
여러분은 사주나 타로 같은걸 믿으시나요?
저는 믿는다기 보다 맞아 들어가는게 있으면 신기해서 흥미를 가지는 정도?인데
최근엔 너무 힘든데 이야기 할 곳도 없고 해서 인터넷 사주를 해보았었습니다
앞으로 직업에 대한 그런 이야기였는데 사주에서 이야기하는 시기라던가 일어날 일 같은게 생각보다 잘 맞아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추가질문 하는 그런 기능도 있어서 여러가지 물어보게되고 그러던데
이 상태가 지속이 되면 이러한 것들에 의존하게 되겠죠?
지금 너무 힘들어서 잠시 이러는걸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