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키 크는데 좋은 식단 추천 부탁 드려요.
활발****
2021. 12. 11. 00:20
아이가 또래보다 체격이 작아서요.ㅠㅠ
키 크는데 도움이 될만한 식단 추천 부탁 드립니다.
병원에서는 소고기를 자주 먹이라고 하더락요.
매일 먹긴 부담 스럽고~~ 그 외에 도움이 될만한 식단이 있을까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소고기 뿐 아니라 단백질 식품은 모두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돼지고기, 우유, 계란, 콩, 두부, 닭고기, 생선, 해산물 등 어떤 음식이든 좋습니다.
단백질 뿐 아니라 칼슘도 뼈의 골밀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칼슘이 풍부한 유제품, 시금치 등의 녹색채소류를 자주 섭취하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2021. 12. 12. 13:53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