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갈수록환영받는해마
채택률 높음
콘서트 대리 티켓팅 해주기로 했는데요..
친구가 학원 가야해서 용병 뛰어주기로 했어요
짜피 웃돈 받고 하는 것도 아니고 걍 친구가 좋아서 해주는건데 티켓값은 들어왔는데 수수료.....가 붙는걸 모르나 본지 2천원 부족하게 들어왔는데 이거 말하는게 맞을까요ㅠ 2천원 가지고 막 연락하는게 쪼잔한거 같기듀 하고..ㅠㅠ 물론 거의 2ㄴ년만에 연락 온 거긴한데 기억 속에 좋은 친구였고 도움 받은 것도 많아서..
뭐 물론 실패하면 저에겐 아무 문제도 없겠지만요.
엔드림콘서트좋은자리아니어도되니까정상적인자리잡를수있게기도하겠습니다.........엔드림........퓨ㅠㅠㅠ
티켓팅 많이 햇어서 도움 요청한거 같은데ㅠ 저는 뮤지컬 예대 운빨 or 중소돌 이라서 이렇게 치열한..공연이 아닌데.. 너무 두렵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