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위대한다람쥐22
위대한다람쥐2222.12.13
운동할때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섭취량은 어떻게 계산해야 하나요?
키170에 몸무게 63kg인데
식단을 신경 안쓰고 운동하다 이제 식단도 관리하고 싶어서요.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섭취량 계산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의 경우 하루에 300g내외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단백질은 63 x 1.4 = 90g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지방은 가급적 적게먹는게 좋으며 드시더라도 오메가3위주로 드시는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