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선량한망둥어56
잇몸닿는부분(분홍색)에 철사가 살짝나왓어요
착용시 불편한감은 전혀없는데
계속사용하다보면 철사가 더나올꺼같아요...
너무찝찝합니다ㅜㅜ
참고로 새로만든지한지한달조금넘었습니다..,ㅜ
사진 보기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상우 치과의사
목동안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안상우 치과의사입니다.
유리 장치가 잇몸에 닿는 부분이 있어서 불편감이 있다면 잇몸에 상처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유지 장치를 제작한 치과에서 지도를 받아 보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평가
응원하기
김지훈 치과의사
메가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
불편하지 않으면 계속 쓰시면 되고 혹시 철사가 나와 불편할 때 치과가시면 살짝 손 보면 됩니다.
김철진 치과의사
가까운우리치과
안녕하세요. 김철진 치과의사입니다.
크게 상관없을것같습니다. 착용하실때 불편하시지 않으면 사용하셔도 괜찮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