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성적 높일수 있을까요?????

저는 너무 어려워하는데 어떡하면좋을까요ㅠ

너무 힘들고 학교에 집중이 너무 안되는데

어떻게하면 공부를 잘할수있을지 모르겠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교과서 본문을 소리 내며 읽는데 첫번째는 그냥 보고 읽고 두번째부터 외웠다 보고 외웠다 보고를 반복해서 그 문장을 완벽하게 외우면 넘어가고를 계속해서 다 외워봅시다!

  • 공부는 평생을해도 어려운겁니다 마음을 차분히 가지는게 중요한데 솔직히 쉬운건 아니죠 그럴땐 천천히 흥미와 관심이 있는 분야에서 시작해보는게 좋을것같고요 무엇보다 의자에 오래 앉아 있을수있는 끈기와 꾸준함과 참을성이 있어야한다 생각되네요

  • 공부는 다 어렵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막상 시작해서 하다보면 아는것들도 생기고 점점 쉬워질 겁니다. 지레 겁 먹지 마시고 차근차근 기초개념부터 숙지하시면서 천천히 꾸준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