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살짝쿵강력한닥스훈트
저는 너무 어려워하는데 어떡하면좋을까요ㅠ
너무 힘들고 학교에 집중이 너무 안되는데
어떻게하면 공부를 잘할수있을지 모르겠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쩐지기발한대추나무
교과서 본문을 소리 내며 읽는데 첫번째는 그냥 보고 읽고 두번째부터 외웠다 보고 외웠다 보고를 반복해서 그 문장을 완벽하게 외우면 넘어가고를 계속해서 다 외워봅시다!
응원하기
까칠한사랑새173
공부는 평생을해도 어려운겁니다 마음을 차분히 가지는게 중요한데 솔직히 쉬운건 아니죠 그럴땐 천천히 흥미와 관심이 있는 분야에서 시작해보는게 좋을것같고요 무엇보다 의자에 오래 앉아 있을수있는 끈기와 꾸준함과 참을성이 있어야한다 생각되네요
아마도풍부한교수님
공부는 다 어렵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막상 시작해서 하다보면 아는것들도 생기고 점점 쉬워질 겁니다. 지레 겁 먹지 마시고 차근차근 기초개념부터 숙지하시면서 천천히 꾸준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