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자 혼자여행하기 좋은곳 추천해주세요

이제 퇴사를 하는데 혼자 여행좀 다녀볼려고 하는데

혼자서 여향하기 좋은곳 추천해주세요

장소랑 숙소 맛집 추천부탁드립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혼자 여행하기에는 경주가 최적화된 도시입니다

    일단 한곳에 머물면 그 주위로 볼 것들이 몰려있습니다

    이동거리가 짧아서 여러곳을 한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

    가령 황리단길에 가시면 바로 근처에

    천마총, 첨성대 같은 유적지들이 존재합니다

    보문단지로 이동을 할 때 자전거를 대여해서

    가셔도 됩니다

    자전거도로도 잘되어있고 거리도 그리 멀지 않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들이

    황리단길, 보문단지, 불국사

    이런 곳들인데

    불국사는 멀리 떨어져있기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경주에는 바다도 있는데

    문무대왕릉묘나 감포로 가시면

    바다구경도 가능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5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국내는 뭐 제주도나 강원도 부산 정도 추천 드려요

    해외는 가까운 일본이 좋아요

    생각보다 일본같은경우 한국사람이 많이가는 관광지에는 한국어가 잘되어 있어서 다니기 편합니다

  • 저는 한 달 전에 강원도에 있는 묵호로 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평일에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 혼자 여행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 어달해변, 어달 사거리쪽에 경치가 좋은곳도 많고 힐링이 되었습니다. 묵호는 장칼국수와 문어 탕수육이 유명해서 드셔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해외여행은 일본 추천드려요 

    일본 삿포로는 겨울 여행지로 알려져있지만 여름에도 라벤더가 유명해요 그리고 비교적 선선한 편이고 덜 유명해서 여름에는 웨이팅없이 맛집 갈 수 있어요 

    그래서 저도 매년 여름~가을 삿포로 여행을 간답니다 

    매번 가도 새롭고 만족스러운 여향지예요

    숙소는 스스키노역 근처에 더놋삿포로 추천드려요 

  • 혼자 여행가기 좋은 곳으로 남해쪽을 추천합니다.

    독일마을 등 볼거리가 많구요~!!

    멸치쌈밥을 파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셔서 드시면됩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