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앵그리버드
지금 뉴스르 보다보니 전 호르무즈 해협 통행료가 없는줄 알았는데 여러 기사를 보다 보니 60일동안에는 통행료 안받고 그 이후에는 통행료 받는다는거죠? 미국쪽에서는 없을거라고 하지만 이게 확실한것도 아닌거 보니까요.
덕분에 우리들도 이란전쟁 보상금을 주게 되는건가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래도지지받는닭발
트럼프 행정부의 군사행동으로 현재의 전쟁 상황이 촉발된 것은 맞습니다. 다만 호르무즈 해협 통행료 문제는 아직 최종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알려진 내용으로는 60일 이후 추가 협상 결과에 따라 통행료가 부과될 수도 있고 부과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미국 측은 자국 선박의 자유 통항을 주장하고 있지만 이란 측이 향후에도 영구적으로 무료 통항을 보장하겠다고 명확히 확약한 상태는 아니라 해석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