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몸이 나른하고 힘이 없을때 먹으면 좋은 음식 추천해 주세요
44세 남이고 요새 힘이 없고 나른하네요~힘이 나는 음식 뭐가 있을까요?
아님 한의원에서 보약이라도 먹어볼까 하는데 녹용 같은것도 괜찮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계절이 바뀌면서 몸도 나른해져서 그럴수도 있고 44세이시면 서서히
몸에서 기운이 잘 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추어탕이나 장어탕 등을
드셔 보시고 근육 운동을 해 보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그래도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면 영양제 등을 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