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잇몸이 자주붓더니 잇몸이 좀 가라앉아어요.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예전에 오른쪽 위 두번째 앞니 갈고 흰색으로 씌웠는데요.그주변 치아 앞.뒤로 잇몸이 붓고 가라앉고 반복하더니 잇몸이 가라앉아 치아에 하얀색만 보였던게 철색같은 구조물이 보여요.어떻게 해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예전에 오른쪽 위 두번째 앞니 갈고 흰색으로 씌웠는데요.그주변 치아 앞.뒤로 잇몸이 붓고 가라앉고 반복하더니 잇몸이 가라앉아 치아에 하얀색만 보였던게 철색같은 구조물이 보여요.어떻게 해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