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과연 국내 주식 시장이 어떻게 될지 궁금 하네요.오늘도 상승각 인가요?

요즘 주식을 하시는 분들의 얼굴들이 밝고 웃음기가 사라지지 않는것 같네요. 저희 회사 직원들도 주식을 많이 하는지 휴식 시간이나 회사 회식 자리에서 매일 주식 이야기만 하는것 같습니다. 코스피도 이제 8천을 넘어 만선까지 갈것 같은데요.오늘도 우리나라 주식 시장은 상승각 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대형 반도체주 상승으로 코스피가 구천 선을 돌파했으나 종목 쏠림과 글로벌 변동성이 커 무조건 상승을 장담하긴 어려우며 시장 흐름을 신중히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도 다들 만~12000은 봅니다 지금 상황에서는

    , 처음부터 10000을 본게 아니라 5000을 본것처럼 단계적으로 보고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5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배현홍 경제전문가입니다.

    금일은 상승보다는 하락이나 조정 가능성이 높다고 보입니다. 어제 미국이 FOMC회의 이후 향후 금리인상가능성 우려가 커졌으며 케빈워시의 명확한 가이던스를 주지 않은 정책과 점도표에 의견을 내세우지 않으면서 향후 연준의 정책 불확실성이 커졋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서 금일 주식시장은 약세나 소폭 조정으로 시작될가능성이 보이며 미국은 금요일에 휴장이기 때문에 이런점과 맞물리면서 강세보다는 약세무게에 더 힘이 실을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