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토론짱

토론짱

채택률 높음

여러분들은 꿈이 뭔가요? 알려주세요

제 꿈은 작가가 되는게 꿈이예요

방송국에 들어가서 드라마 공모전이 뜨면 오래전부터 작성해 둔 드라마를 제출해요 저는 옛날부터 글 쓰는 거를 좋아했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글쓰는거 좋아하는 꿈, 작가의 꿈 진짜 좋은 꿈인거 같아요!

    꼭 이루시길 바라요 저의 꿈은 아직잘 모르겠지만 누군가를 힘나게 하는 일을 하고 싶어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무언가를 희망하고, 노력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세요. 그리고 결과와 과정도 동등하게 고마워해야 합니다. 원하는 직업, 가정, 사회적 지위를 가졌어도 언젠가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어렸을 때는 남들을 도와주고 치료해주는 의사가 되고 싶었는데, 그걸 포기하고, 지금은 사회복지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하는 일이 뿌듯하다고 생각합니다.

  • 저의 꿈은 4개 였습니다. 지하철기관사, 버스기사, 개발자, 컴퓨터 강사인데 그중 개발자와 컴퓨터강사(현직)은 해봤는데 버스기사와 지하철기관사는 못해봤습니다. 우울증 치료를 받고 있고 아내가 반대를 해서 거의 반 포기상태입니다! ㅎㅎ

  • 저는 그다지 큰 꿈이 없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집이 가난해서 가난만 벗어나면 될것같아서 안정된 공무원이 되어서 사는게 꿈이라면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