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방송·미디어
토론짱
제 꿈은 작가가 되는게 꿈이예요
방송국에 들어가서 드라마 공모전이 뜨면 오래전부터 작성해 둔 드라마를 제출해요 저는 옛날부터 글 쓰는 거를 좋아했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러브투제이
글쓰는거 좋아하는 꿈, 작가의 꿈 진짜 좋은 꿈인거 같아요!
꼭 이루시길 바라요 저의 꿈은 아직잘 모르겠지만 누군가를 힘나게 하는 일을 하고 싶어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내일도희망이넘치는소나무
무언가를 희망하고, 노력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세요. 그리고 결과와 과정도 동등하게 고마워해야 합니다. 원하는 직업, 가정, 사회적 지위를 가졌어도 언젠가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지금도단순한해물탕
안녕하세요. 저는 어렸을 때는 남들을 도와주고 치료해주는 의사가 되고 싶었는데, 그걸 포기하고, 지금은 사회복지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하는 일이 뿌듯하다고 생각합니다.
영웅성준
저의 꿈은 4개 였습니다. 지하철기관사, 버스기사, 개발자, 컴퓨터 강사인데 그중 개발자와 컴퓨터강사(현직)은 해봤는데 버스기사와 지하철기관사는 못해봤습니다. 우울증 치료를 받고 있고 아내가 반대를 해서 거의 반 포기상태입니다! ㅎㅎ
진실한낙타288
저는 그다지 큰 꿈이 없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집이 가난해서 가난만 벗어나면 될것같아서 안정된 공무원이 되어서 사는게 꿈이라면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