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돈버는법&아끼는법!!!!!

학생인데 돈 버는 법 없울까요 사고싶은거 먹고싶은거는 많은데 돈이 없어서 맨날 거지되는것 같아요 필요할 때 못써서 진짜 아끼고싶은데 잘 안돼요 알바도 요즘 학생 안뽑아주던뎅 어카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당근에 필요없는 물건을 팔거나 속눈썹 모델 같은거 해보시는게 어떠세요? 당근에서 많이 구하더라고요! 저도 해봤는데 돈도 받고 누워서 하고 시간도 엄청 걸리는 편도 아니고 해서 구인공구뜨면 신청하는거 같아요!

  • 학생 때는 솔직히 큰돈 벌기는 쉽지 않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용돈기입장이나 가계부 소비 내역 적어보면 생각보다 새는 돈이 많아여ㅠㅜ

    돈 버는 건 단기 알바나 과외 보조, 행사 스태프 같은 걸 가끔 알아보는 정도가 현실적인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버는 것보다 안 쓰는 습관이 훨씬 효과가 컸습니다 ㅎ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