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엉뚱한두루미2025
채택률 높음
우리나라사람들 핸드폰기종 어떤걸많이쓸까요?
우리나라는 기본적으로 갤럭시를 쓰거나 아이폰을 많이쓰는데 저주위에서도 거의 5:5로 사용자들이 비등한데 우리나라사람들의 폰기종비율은 몇대몇정도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엉뚱한두루미2025
우리나라는 기본적으로 갤럭시를 쓰거나 아이폰을 많이쓰는데 저주위에서도 거의 5:5로 사용자들이 비등한데 우리나라사람들의 폰기종비율은 몇대몇정도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