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중공 구형 쉘이라는 것에 대하여 확실하게 이해했는지 궁금합니다.
내부 반경을 r1
외부 반경을 r2
이를 도식화 하여 다음과 같이 그려보았습니다.
결국엔 중공 구형 쉘이라는 것이 파란색(내부반경r1)부분이 비어있다는 말인거죠? 마치 복숭아의 씨앗이 없는 것같은...
제가 생각한것이 맞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내부 반경을 r1
외부 반경을 r2
이를 도식화 하여 다음과 같이 그려보았습니다.
결국엔 중공 구형 쉘이라는 것이 파란색(내부반경r1)부분이 비어있다는 말인거죠? 마치 복숭아의 씨앗이 없는 것같은...
제가 생각한것이 맞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