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질수술 후 3달이 넘었는데 가끔씩 피가 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4
치질수술을 하고 나서 3달이 넘어가는데 2주에 한두번 꼴로 피가 조금씩 휴지에 묻어 나옵니다. 병원에 가도 약만 지어주고 보내기만 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피가 날때 마다 병원에 가야 할까요? 아니면 일단 좌욕하며 지켜보는게 나을까요?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아 올립니다.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4
치질수술을 하고 나서 3달이 넘어가는데 2주에 한두번 꼴로 피가 조금씩 휴지에 묻어 나옵니다. 병원에 가도 약만 지어주고 보내기만 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피가 날때 마다 병원에 가야 할까요? 아니면 일단 좌욕하며 지켜보는게 나을까요?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