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세상살이참힘들다
채택률 높음
약 7~8개월전 퇴사한 회사의 동료장례식 방문...
제목처럼 약 7~8개월전 퇴사했던 전 직장의 동료가 세상을 떠났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조문을 가야할지 고민이네요...같은 회사를 다닐적에는 서로 인사하고 담배피고 하는정도였고 밖에서 따로 본적은 없는정도의 사이였네요
고인의 마지막 가는길 보구와야하나...고민이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세상살이참힘들다
제목처럼 약 7~8개월전 퇴사했던 전 직장의 동료가 세상을 떠났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조문을 가야할지 고민이네요...같은 회사를 다닐적에는 서로 인사하고 담배피고 하는정도였고 밖에서 따로 본적은 없는정도의 사이였네요
고인의 마지막 가는길 보구와야하나...고민이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